전기사용 불편사항 응급조치 |
‘스피드 콜 1588-7500’ 제 실시 북구는 한국전기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와 전기사용으로 인한 불편사항 발생시 24시간 응급조치를 취해주는 ‘스피드 콜(Speed Call)’제를 올해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. 스피드 콜제는 도시 영세민이나 저소득층, 농촌지역 가구를 대상으로 전기사용중 정전사고나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‘1588-7500번’으로 연락하면 1시간이내에 출동, 무상으로 응급조치를 해준다. 한국전기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응급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전문인력과 차량을 24시간 비상출동대기하고 있다. 지난해 스피드 콜제를 이용한 가구는 모두 3752가구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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